정보·알림
Information / News

학술원소식

제목 2016년 중국학술원 한중 관계 설문조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8-31 조회수 682

귀하의 중국 사업과 교류·협력 활동이 무궁한 발전과 성공을 거두시기를 기원합니다.

 

바쁘신 와중에 설문을 수락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중국학술원은 한국의 對중국 비즈니스와 교류·협력에 기여하기 위해 작년부터 중국 비즈니스 및 교류·협력 종사자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6월 「인차이나 포럼」 창립을 주도하여 인천과 한국의 對중국 전략 수립과 한중 관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학술원은 지난 7월 8일 한국의 싸드(THAAD) 배치 발표 이후 급변하고 있는 한중관계에 대한 한중 비즈니스 및 교류·협력 종사자 여러분의 견해를 조사하고자 합니다. 실제 현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분들의 평가를 종합하여 향후 한중관계의 발전과 對중국 전략 수립에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본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철저하게 익명으로 처리되며, 조사 결과는 비영리적인 연구를 위한 자료로만 분석 및 공개됩니다.

 

◎ 설문지는 중국 관련 (1) 기업 및 비즈니스 종사자, (2) 정부·기관·협회·단체 및 전문가 등 두 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설문 방식은 링크 접속, 메일 발송 등 두 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여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설문 프로그램 링크 접속은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순서대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1) 기업 및 비즈니스 종사자: http://naver.me/GYvibnqQ
   (2) 정부·기관·협회·단체 및 전문가: http://naver.me/Fnf8x0Kq

 

◎ 메일 발송은 해당되는 설문지를 선택하여 작성한 후, 다음 이메일 중 하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survey2016aocs@gmail.com
    icf@icforum.or.kr

 

 

감사합니다.

 

중국학술원 배상.